2011년 7월 16일 토요일

첫 번째 미션을 위한 두 번째 step!

첫 번째 미션 홍보를 위해서 두 번째로 우리팀이 선택한 건 바로 FBS 외대교육방송국을 통한 홍보였습니다! ><

 그래서 먼저 광고로 내보낼 Spot 컨셉과 대사를 짜기 위해서 모였습니다!



이렇게 맥주 한잔 씩 하면서 순간순간 떠오르는 생각을 적으며 회의를 했어요><

결국, 두 가지 spot 컨셉이 나왔는데요, 하나는 개그콘서트 두분토론을 패러디 한 것
또 하나는 홈쇼핑 패러디 광고입니다.

다음 날 FBS 외대교육방송국에 가서 녹음을 시작했죠!><
성미가 큐! 싸인을 주면

성민이는 김기열 역할을 맡아 멋진 목소리로 나레이션을 해 주시네요~ ^-^

유라와 재민이는 각각 두분 토론의 김영희와 박영진 역을 맡았습니다 ㅋㅋ
열심히 사투리 연습 중입니다ㅋㅋㅋ



성미는 우리가 연습하는 동안 기술을 점검하고 있습니다~
아주 멋있어요~ ㅋㅋ

유라가 재민오빠를 구박합니다 :p



성미의 홈쇼핑 spot나레이션은 유라가 녹음을 도와줬어요 이렇게 spot 2개가 탄생합니다!
이 spot은 11시 50분 부터 2시 50분사이 총 4번 방송으로 나갑니다
이 방송을 들은 지인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는... ^^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